안녕하세요 :) 그룹운동 전문센터 ‘핏 라이프스타일

출장안마

안녕하세요 🙂 그룹운동 전문센터 ‘핏 라이프스타일 해운대’입니다. 오늘은 화요일에 진행하는 카디오 트레이닝 알려드릴게요 😉 Today Workout 1. Dumbbell <덤벨 운동> 2. Core <코어 운동

휴일이 끝난 수요일 헬스장 출석! 화요일 등, 이두 / 수요일 하체 2023.10.03 화요일 운동 기록입니다. ^^ Previous image Next image 풀업머신 로우로우머신 60kg 하이로우머신 30kg 시

안녕하세요 킴스코인 Kim’s Coin (구, 파워코인 Power Coin) 입니다. 10월 3일 화요일은 다양한 주화를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기념주화, 금화, 은화, 지폐, 옛날돈 매입 하고 있습니다.

시윤 바비 1시간 놀러가느라 할일 하나도 안했다ㅜㅜㅎ 영어책은 같이 읽어줬다 the lamb who came for dinner 추천 소윤 바비 1시간 젖소보고 먹이도 주고 치즈 만들고 온날 마지막은 남

수성구야간치과 화요일마다 오후 9시까지 진료, 스케일링으로 관리! 안녕하세요 하이치과 입니다! 치아는 한 번 상실하면 다시 재생되지 않는다 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치아를

국립중앙박물관 열린마당에서 열린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공연시리즈 “위대한 유산 오늘과 만나다” 10월3일 13시 공연은 월드 뮤직 콘서트 <바람의 섬> 제주빌레앙상블의 연주와 노래

공유마켓 매주 화요일 함께해요. 안산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드디어 10월!! 쌀쌀해진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10월도 #공유마켓데이 가 10월10일 화요일에 계속됩니다. 10월에는 #가족사진전

#김송정머리터 #특허열펌 #뿌리아이롱펌 #올레틴복구크리닉 #복구셋팅 #장곡동열펌맛집 오늘도 본점에서 열공하고 왔습니다. 배움의 끝은 어디 인가요!! 모두들 너무 열심히들 하셔서 덩달

10월 3일. 화요일 오늘 아침은 간단히 만둣국에 부세 구워서 준비했다. 속이 불편하고 배가 아프니 아침 생각이 전혀 없길래 나는 생략! 사실 마음 같아서는 종일 굶어서 속을 비우고 싶더

오늘은 만다라 꾸미기를 해볼거예요~ 만다라 속의 연꽃은 우주만물의 창조로 중심에서 바깥으로 퍼지는 에너지의 힘을 보여주는의미로 “내자신의 세상을 컬러오 도형으로 표현하는 그림이다”

피자랑 치킨 처음으로 학원에서 음식을 사줬다 오래데리고 공부시키려고 꼼수ㅎㅎ 애들 다 집중 잘하고 호흡 너무 좋아서 신났던 수업 오늘 9시부터 고3 고2 제일고 여고 범고 고1 제일고

추석 연휴 동안 48.7kg 유지 중입니다 달리기도 못하는데 선방이라 생각해요?! 9시30분 사과1/2 아침 공복 운동 다녀와서 출근 전에 사과 먹기 왼쪽 큼직한 사과는 그의 것. 오른쪽 조각조

나는 어제부터 출근해서 근무를 시작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늘까지 쉬고 내일부터 출근을 한다. 내친구도 오랜 시간 노니까 심심하다고 해서 사무실에 놀러오라고 해서 목동에서 출발

한줄요약 미국 셧다운 잠시 해소됨에 따라 엔비디아, 구글 성장주 반등했고 3대 고금리는 계속 진행중 주요국 경제지표발표 Incesting.com 9월 미국 제조업 지수 PMI 는 컨센 상회 FICC시

9/26 크로스핏 앜! 와드 빡시다 #토투바 지으니가 니레이즈로 거의 다 해줌 ㅎㅎㅎ 고마왕 #덤벨스내치 #밴드풀업 핸드스탠드푸쉬업 이지만 , 매트 1개 깔아도 안되서 그냥 #핸드릴리즈푸

히하~~~~~ 블하~~~~~ 요 며칠 좀 늦게 잠들고 늦게 일어났었는데 오늘은 오랜만에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서 덕분에 하루가 길고 피곤해(?) 결국 낮잠도 자고 이게 맞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나다 BC Aldergrove 화요일 세남매 치과 정기 검진 원래 여름 방학 기간이었는데 한국 방문하느라 미루고 미뤄진 스케줄 초등학교 & 중학교 남 매 결석 처리는 인터넷 학교 홈페이지에서

전주 기타 레슨 동호회 아띠 10/3 화요일 전주 기타 레슨 동호회 아띠 / 개인레슨 중~ 아띠에는 단체 수업만 있는게 아니에요 1:1 맞춤형 개인레슨도 있어요~ 전주 기타 레슨 동호회 아띠

A- Thank God it’s Tuesday. 화요일이라 참 다행이야. B- What do you mean? 무슨 말이야? A- Christmas is finally over. 크리스마스가 드디어 끝났잖아! B- I feel bad for you. 마음이

#천일동지 #긍정확언 310일째 화요일같지만 진짜는 목요일.. ㅋㅋㅋ 내일은? 모두가 기다리는 불금이닷! 긴 연휴가 지난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불금타령인건지 ㅋㅋㅋ 오늘도 불금인듯 기

#쿠팡체험단 #쿠팡체험단공휴일 #쿠팡체험단일정 안녕하세요~ 2주마다 화요일에 쿠팡 체험단 리뷰를 올렸었는데 이번 쿠팡 체험단 선정일이 공휴일이네요.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공휴

#홍대역주짓수 #서강대역주짓수 신촌주짓수 월요일 저녁반주짓수 8시부. 신촌주짓수 화요일 아침반주짓수 11시부. 운동하기 좋은날 기분 좋게 운동 했네요. 약수주짓수 홍관장 고생했어요.

오늘도 첵관 레슨 마치고~ 대청소 빵빵 때려놓고 아내와의 시간!! 날씨 미쳤다 가자!!! 그래 더웠는데 한방에 시원해지기있나..ㅎㅎ 흐리다는 기상청 정보는 또.. 맑게 개인다~ 오마이갓~~

2022.10.5. 1년 전 오늘 신중년 나? 하하하 데이케어노래체조강사의 일상 장구야놀자 노래야놀자 어제 10월4일 화요일부터 새벽 6시 파워로빅 시작 아싸아싸 몸무게가 드뎌 49.5 왕대박 카악

10월 5일에 새롭게 개강 예정인 화요일 오후 7시 기초반은 학교 수업을 마치고 회사에서 퇴근하고 참여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주 2회는 조금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새롭게 개강합니다.

귀농일기입니다! 추석 연휴는 다들 잘 보내셨나요? 연휴동안 저희 가게를 찾아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희 귀농일기가 매주 (화요일)을 정기 휴무일로 지정해 가게 재정비 시간

DAY 206 실패의 책임을 다른 이에게 넘기는 것도 능력이다 안녕하세요. 어디서든 “설계실이팀장”입니다. 스케치업레슨 및 셀프인테리어 3D설계 관련 상담은 쪽지나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October 24, 2023. Tuesday of the Twenty-ninth Week in Ordinary Time Lectionary: 474 제1독서 Reading 1 Rom 5:12, 15b, 17-19, 20b-21 <<한 사람의 범죄로 죽음이 지배하게 되었지만

연구실에서 화요일을 보내며, 예술과 과학이 만나는 특별한 순간을 함께해보자 오늘 우리는 실험과 창조의 공간에서 미술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모색하고자 한다 이 글에서는 전문용어들을

친구 관계와 화요일의 기준선은 현대 사회에서 자주 논의되는 주제 중 하나입니다 사회학적인 관점에서 이 두 요소는 우리의 일상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를 이해하기 위해 몇 가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